Kids
[아디다스 키즈] FW 22 '아디다스 레고' 겨울 컬렉션 출시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
2022-11-1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겨울을 맞아 세계적인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FW 22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의 겨울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IMAGINE YOUR WORLD(상상만큼 커지는 우리들의 놀이터)’를 주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와 액티브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높은 보온성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만 36개월 이상부터 13세 이하의 폭넓은 연령의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의류와 신발 등을 통해 겨울에도 활력 넘치는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패디드 재킷은 바람을 차단하는 윈드레디 기술과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는 단열 충전재의 조화로 아이들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자유롭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하루를 위해 준비된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레고® 블록 그래픽이 돋보인다. 아이들의 무한한 창의성을 키워줄 레고® 블록의 세계를 그대로 담아낸 남아용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투인원 패디드 재킷은 소매 탈부착이 가능한 투인원 제품이다. 날씨와 스타일에 따라 소매를 탈부착해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다. 또한 내부에서 온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인조 단열 충전재가 부착되어 있어, 아이들을 추위로부터 따뜻하게 지켜준다.




아디다스 X 레고 레이서 슈즈는 건물과 우주선을 쌓는 창조적인 레고®의 세계를 신발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가벼운 클라우드폼 미드솔이 부착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쿠셔닝을 선사하며, 뒤꿈치 캡의 레고® 블록 디테일, 앞발의 레고® 고무 포드가 활발히 뛰노는 아이들에게 단단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타이츠, 팬츠, 후디 등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해줄 아이템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FW 22 아디다스 레고® 겨울 컬렉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키즈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아디다스 키즈 더현대 서울점 등 전국 아디다스 키즈 매장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패디드 재킷의 소비자가는 139,000원, 아디다스 X 클래식 레고 투인원 패디드 재킷은 199,000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adidas.com)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