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 조던 키즈라인 ‘다운점퍼 컬.. .
작년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품목수 & 물량 대폭 확대.. 다양한 .. .
2022-10-2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2년 F/W 시즌을 맞아 나이키키즈 및 조던키즈의 ‘다운점퍼 컬렉션’을 전년 대비 대거 강화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매년 F/W 시즌마다 나이키와 조던 키즈라인 내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점퍼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출시한 다운점퍼 컬렉션은 전년 대비 품목 수 및 디자인을 확대했으며, 상품 물량도 80% 이상 대폭 늘리며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105 사이즈부터 성인 여성까지 입을 수 있는 170 사이즈까지 준비돼 패밀리룩으로도 매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에 입기 좋은 다운자켓 및 베스트 등도 대거 선보였다.  ▲나이키다운경량자켓 블랙,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되었으며, 뒤쪽의 빅 스우시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보머 재킷은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했다. 뒷면 나이키 레터링이 들어간 ▲나이키다운퀼팅보머재킷과 지퍼 및 사이드 부분의 배색이 포인트인 ▲조던다운퀼팅보머재킷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활용도가 높은 다운점퍼는 숏부터 롱 기장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올 겨울에도 숏 패딩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나이키숏다운점퍼와 ▲조던숏다운점퍼 등 짦은 기장의 트렌디한 제품들이 함께 출시돼 눈길을 끈다. 화이트부터 올리브, 카키, 블랙 컬러 등 다양한 컬러감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한파 속 보온력을 더욱 높여주는 미들 기장과 롱 기장의 다운점퍼까지 출시되어 겨울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 

 

여기에 더해, 작년 판매율 98%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샤이니 소재의 다운점퍼도 올해는 물량을 200% 확대하며 베스트와 점퍼로 재출시했다. 특히 광택 있는 소재와 심플한 블랙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담아낸 ▲샤이니쉐브론다운점퍼의 경우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올해도 꾸준히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관계자는 “지난해 인기를 반영,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다양한 색감, 재질 등으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는 다운점퍼 컬렉션을 구성했다”며 “급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나이키키즈와 조던키즈만의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우터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점퍼 컬렉션은 플레이키즈-프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타일24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