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리바이스키즈] 2022 S/S 시즌 콘셉트 ‘휴먼 카인드(HUMAN KIND.. .
화사한 색감, 자수, 다양한 핏 등 포인트가 돋보이는 각양각색의.. .
2022-01-1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팬데믹으로 지친 이들을 따뜻하게 아우르는 2022 S/S 시즌 컨셉 휴먼 카인드(HUMAN KIND)’를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는 이번 시즌 콘셉트인 휴먼 카인드(HUMAN KIND)’를 통해 팬데믹 시대 속 서로를 포용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함께 헤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그동안 바라왔던 사람과 사람의 온기를 화사한 색상으로 담아내 코로나 시대 이후 다시 만날 날에 대한 기대를 그린다더불어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아이템도 마련해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까지 전한다.

 

이번 시즌에는 이러한 메시지를 반영한 화사한 색감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자수나 핏감 등을 포인트로 살린 아이템도 준비했다. 우선 리바이스 특유의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크롭트러커는 전체 핏감이 살아있는 크롭 실루엣의 여아용 트러커 자켓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여아 시선을 사로잡는 체리 자수로 포인트를 냈다맨투맨 스타일의 스몰로고풀오버는 재생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퀼팅후드자켓은 천연섬유 면인 트윌 코튼 소재로 제작돼 간절기에 가볍지만 따뜻하게 착용하기 제격이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퀼팅보머자켓은 겉면을 퀼팅처리하고 안감을 부드러운 면으로 구성해 착용감을 고려했다. 해당 아이템은 지난 해 S/S시즌 완판을 기록한 인기템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인다.

 

아이들의 착용감을 고려한 루즈핏의 데님 아이템도 벌써부터 인기다. 허리에서 허벅지까지는 넉넉하게종아리 부분은 슬림하게 핏을 잡아줘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루즈테이퍼데님팬츠는 허리라인에 주름을 줘 개성을 더했으며, 조절할 수 있는 끈을 마련해 아이들이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비슷한 스타일의 루즈테이퍼데님조거는 허리 부분을 풀온 밴드로 제작해 착용감을 한층 강화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오랜 팬데믹으로 지친 아이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시즌 콘셉트를 준비했다며 포인트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 외에도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아이템 등 다양하게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