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서양네트웍스 블루독·블루독베이비] 티몬 소셜기부 참여
티몬 소셜기부 캠페인 참여 ‘판매액 30% 기빙플러스 기부’
2022-07-0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가 티몬과 함께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를 통한 소셜기부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셜기부는 티몬의 소셜기부 판매에 파트너사가 참여하여 0%의 수수료로 매출을 올리고, 대신 판매금액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현물을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다. 이번 캠페인에서 파트너사로 참여한 서양네트웍스는 특가딜 판매액의 30%에 상당하는 상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함으로써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티몬 소셜기부 특가딜을 통해 블루독 여름 의류전을 진행한다. 29일 오후 2시부터 단 1시간동안 진행되는 티비온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블루독·블루독베이비 일부 상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블루독에서는 곤충 모티브가 포인트인 ‘벅스 버튼업 티셔츠’부터 편안한 핏 감으로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루독 5부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에서는 큐트한 패턴이 포인트인 ‘내츄럴 사파리 셔츠’부터 귀여운 체리 그래픽이 돋보이는 ‘체리 쥬시 우주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아이들 코디에 용이한 다양한 디자인의 상하의부터 원피스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유아동복 대표 기업으로서 소셜기부 캠페인을 통해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면서 “올여름 블루독·블루독베이비와 함께 아이들이 쾌적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리틀그라운드, 래핑차일드, 알로봇 등 다수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김슬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
.“코로나는 멀리,스타일은 가까이” 키즈들의 썸머 라이프 패션 제안 [21-07-23]
.[네파키즈] 21년 맞이 로고까지 새로 바뀐 BI 리뉴얼 공개 [21-02-02] .MLB키즈, 휠라키즈 등 주요 아동복 브랜드 패딩 신상품 출시와 함께 매출 상승곡선 [20-12-22] .「데상트 영애슬리트」 매출 1억 기록, 주니어 스포츠 브랜드로 입지 구축 [18-12-09] .[해피랜드코퍼레이션] 중국 보스텅그룹과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18-09-04]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