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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이몰른 토들러] 전년 대비 40% 매출 증가
‘스텔라캉캉원피스’, 조기완판 달성하며 최단 기간 최다 판매
2020-08-1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올 7월 기준 전년 대비 토들러 라인 매출이 4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모이몰른 토들러는 기존 영아에 한정되었던 제품을 6세 자녀까지 입힐 수 있도록 확장시킨 라인으로, 지난해 1월 첫 런칭 이후 2개월만에 전체 매출의 20%에 달하는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올 7월에는 24억원의 여름신상 판매고를 돌파하며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40%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이번 여름 최고 인기 상품에 등극한 ‘스텔라캉캉원피스’가 99% 판매되며 조기 완판을 달성 최단 기간 최다 판매 제품에 오르는 등 코로나19의 여파에도 아랑곳없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모이몰른을 입고 자라난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모이몰른 토들러는 2020년 FW 시즌에는 레트로 클래식 스타일의 절제된 핏과 위트 있는 디테일을 살리고 컬러 포인트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간절기 시즌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소프트 스포츠 캐주얼 타입을 선보여 편안한 착장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2020년 F/W 시즌 의류 전체 가운데 토들러 스타일 비중을 런칭 초기에 비해 11%p 증가한 37%의 비중으로 구성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전망이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모이몰른이 토들러 라인이 런칭한 지 2년도 채 지나지 않아 매출 40% 성장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며 부모 고객 분들의 높은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베이비부터 좀 더 큰 사이즈의 토들러까지 아울러 모이몰른만의 특색을 입힌 제품들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고민해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슬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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