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올 여름 휴가 패션...캐주얼부터 컬러감 있는 스타일까지!
2023-07-2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워터파크, 페스티벌, 수상레저 등 여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올 여름에는 ‘투웨이(two-way), ‘멀티(multi) 웨어’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패션 업계에서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부터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까지 다양한 휴가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 쾌적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무더운 여름 실용적이고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휴가를 만끽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텐트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퀵드라이 캠핑 반팔 티셔츠를 선보였다.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에어로쿨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타슬란 소재의 아웃포켓 쇼츠는 우수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물 접촉이 잦은 야외 활동시에도 착용 가능하다. 컬러는 산뜻함이 느껴지는 코랄, 민트, 올리브 등으로 구성되어 일상과 휴양지에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는 일상에서는 물론 수영장, 해변가에서 물놀이 겸용으로 멀티 유즈가 가능한 워터 쇼츠를 추천한다. 워터 쇼츠는 폴리에스터 원사와 스판 혼방 소재로 신축성이 좋으며, 폴리우레탄 함량을 높여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오염물질 등을 손쉽게 털어낼 수 있는 WR(발수성) 가공으로 물에 잘 젖지 않고 빠르게 건조돼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 바캉스룩을 더욱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패턴과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해 보는 건 어떨까? 최근 로코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윤아가 함께한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는 채도 높은 컬러감부터 화사한 프린트 패턴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로 구성된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플라워 패턴의 퍼프 슬리브가 볼륨감을 주는 원피스는 네크 슬릿 트임이 있어 답답함 없이 착용 가능하다.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에서는 손나은과 함께 여름 휴양지 룩으로 어울리는 ‘서머 바이브’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팝한 컬러의 A라인 롱 플레어 스커트와 러플 디테일이 더해진 코튼 크롭 블라우스는 셋업으로 매치해 러블리한 휴양지 패션을 연출하기 좋다. 이외에도 제이제이지고트만의 사랑스러운 무드와 손나은의 발랄함이 담긴 이번 컬렉션은 생기 넘치는 여름 휴가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김슬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