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빈치스]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18SS 화보 공개
화보장인 공효진, 일상처럼 자연스러운 모습 눈길
2018-02-0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MODERN & FANTASY를 지향하는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VINCIS’)에서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18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One Fine Day’라는 테마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봄날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포근하고 여유로운 공효진의 일상속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쇼파와 의자에 편안하게 기대 앉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등 여유로운 분위기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레드 컬러 코듀로이 팬츠 스타일링에 체인 숄더백을 매칭해 공효진만의 시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한편, 은은한 체크패턴 재킷에 V디테일의 레드 숄더백을 매치해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했다.
  
뿐만 아니라 가방을 직접 메거나 들지 않고 무심하게 옆에 두는 것 만으로도 가방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었으며, A컷을 고르기 힘들 정도로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공효진과 함께한 이번 화보와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영상은 빈치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