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r
좋은사람들, ‘GX-FIT’ 파트너사 「아이더」 공개
양사 합작 라인 ‘파워 스킨 GX-FIT’ 이달 출시
2015-03-18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89n@naver.com
LIST 이미지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화)이 자체 개발 기능성 라인 ‘지엑스-핏(GX-FIT)’의 파트너사를 공개, 프랑스 아웃도어 「아이더(대표 정영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능성 베이스 레이어 ‘파워 스킨 지엑스-핏(GX-FI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충남대 의류학과 CIAT(Center for Innovative Apparel Technology)와의 산학협력으로 지엑스-핏을 개발해온 좋은사람들은 지난해 수주회 개최를 통해 협력사를 물색, 이어 지난해 6월 「아이더」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좋은사람들은 이달부터 「아이더」 매장에 여성 및 남성 상하의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파워 스킨 지엑스-핏을 출시하며, 오는 7월에는 별도로 지엑스-핏의 신제품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숏팬츠, 브라탑, 러닝셔츠 등 상품 구성을 다양화해 선보일 방침이다.

좋은사람들의 임정환 마케팅실장은 “좋은사람들은 「아이더」뿐만 아니라 「블랙야크」 「K2」 「콜핑」 등 아웃도어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해오며 고기능성 소재에 대한 기술력을 입증 받아왔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 이너웨어 업계에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선도해가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