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r
BYC, 인기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
세계적 캐릭터와 협업으로 유소아 제품 라인 강화해
2014-11-24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89n@naver.com
LIST 이미지

국내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www.byc.co.kr, 대표 김병석)가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콜라보레이션을 체결하고 유소아 라인 제품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18일 밝혔다.

 

미피는 동그랗고 까만 눈과 x자 모양의 입, 쫑긋한 귀를 가진 아기 토끼 캐릭터로 1955년 네덜란드 동화작가 딕 브루너에 의해 탄생됐다. 단순한 선과 색의 조화로움이 특징인 미피는 애니메이션, 그림책을 통해 따뜻하고 교육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BYC는 현재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국내 인기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를 적용한 유소아 제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워줄 캐릭터 상품의 판매망을 높여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미피는 의류뿐만 아니라 각종 문구류, 주방용품과 유아용품, IT 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품화되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BYC 관계자는 오랫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미피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귀엽고 깜찍한 친구 미피가 그려진 제품은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감성과 정서적인 안정감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