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r
남영비비안, C2에 라이프스타일 숍 오픈
‘24시간 「비비안」과 함께’ 의미 ‘Live 24 VIVIEN’
2014-11-1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남영비비안(대표 김진형)이 지난달 30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라이프스타일 숍 ‘라이브 24 비비안(Live 24 VIVIEN)’을 오픈했다.


이번 시즌 남영비비안이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매장 ‘라이브 24 비비안’의 명칭은 ‘Living in Vivien Environment’의 약자로, 하루 24시간을 「비비안」과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이브 24 비비안’은 기존 매장의 4배에 이르는 4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을 거실, 침실, 욕실 등의 테마로 구역을 분리, 마치 일반 가정집에 온 듯한 매장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구역 테마별로 해당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구성함으로써 소비자가 구매목적에 부합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치시켰다. 더불어 남영비비안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로얄네이처」의 향초 및 바디제품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함께 판매함으로써 다양한 구성과 편리성이 돋보인다.


남영비비안은 ‘라이브 24 비비안’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비비안」 심볼이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인터넷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 「비비안」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롯데월드몰을 찾는 요우커를 겨냥, 중국인 고객에게 10% 별도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이경은 기자 89n@naver.com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