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r
[게스 언더웨어] 아이비 FANTA-G2 공개
근육질 남성들과 파격적 화보, 시선 집중
2010-09-1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파격적인 비주얼을 연출해 이슈를 모으고 있는 「게스 언더웨어」가 2010년 F/W 시즌 모델로 아이비를 기용, 더욱 매혹적이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FANTA-G 2’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FANTA-G 2’ 프로모션은 여성의 섹시함만을 강조한 기존 언더웨어 화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패션아이템으로서의 언더웨어 역할을 현실적으로 제시하는 비주얼을 보여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가수이자 ‘키스미 케이트’ 출연 등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아이비는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인종의 남자모델과 뮤지컬의 느낌을 연출해 쇼 적인 느낌을 강화, 색다르고 극적인 스토리를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한편 「게스 언더웨어」는 옷 속에 꽁꽁 숨겨져야 했던 언더웨어를 양지로 당당히 표면으로 드러내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FANTA-G 2’ 프로모션 화보 외에도, 빔버타이징, 콘돔 사은품, 란제리 파티이벤트 등 연일 파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다소 금기 시 되던 언더웨어 마케팅의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게스 언더웨어」 특유의 글래머러스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담은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한 언데웨어 스타일링의 해법을 제시 할 예정이다. 〈정혜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