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신성통상 탑텐(TOPTEN10)] 수해 피해지역에 1억여원상당 의류전
대한적십자사 통해 충북, 경북지역 수재민과 자원봉사자 구호물
2023-07-18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를 통해 충북, 경북 수해지역에 1억여원 상당의 쿨에어와 반팔티셔츠를 7월 18일 전달했다. 탑텐이 전달한 의류는 대규모 피해를 입은 충북, 경북지역 호우피해 수재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구호물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탑텐은 그동안 포항지진, 강원도산불 및 주요 수해피해지역을 비롯해 의무경찰, 소방관, 코로나19 의료진, 독도사랑운동본부 등에 의미있는 지원과, 국가 재난상황에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탑텐의 신속한 지원이 수해 지역의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법정 재난관리책임기관이자 구호지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는 탑텐과 함께 이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구호 및 복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근 발생한 충북, 경북의 수해 피해지역에도 조속한 지원을 결정한 탑텐은 관계자를 통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분들께 위로를 전하며 이번 지원이 피해 주민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어 “앞으로도 탑텐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