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프로젝트엠] 여성라인 첫 뮤즈로 배우 오예주 전격 발탁
프로젝트엠x오예주가 제안하는 2023 SS 스타일링, 반응 폭발적!
2023-04-2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은 2023년 여성 라인의 첫 뮤즈로 신예 배우 오예주를 전격 발탁하고 함께한 SS캠페인 화보를 선 공개했다.

드라마 '슈룹'의 세자빈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배우 오예주는 광고업계의 뜨거운 러브콜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오예주는 패션광고 첫 촬영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포즈와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컬러의 트러커 자켓과 루즈한 와이드 슬랙스로 내추럴하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트렌디한 크롭 자켓과 숏팬츠 셋업으로 시크한 미니멀 룩을, 소프트 파스텔톤의 컬러 니트를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링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캐주얼룩을 완벽 선보였다.

프로젝트엠은 “배우 오예주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PROJECT W(프로젝트엠 우먼 라인)과 잘 부합되어 2023년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오예주와 함께 섬세하게 담아낸 미니멀 무드로 여성 캐주얼 라인을 강화해 주 고객층인2535세대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프로젝트엠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하는 우먼 캠페인을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3SS 여성 신상품 구매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