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수프라(SUPRA)] 내년 상반기에 ‘VAIDER X’ METALLIC 컬러 출.. .
23 SS 런칭 앞서 'METALLIC 컬러' 최다 득표 획득, 내년 상반기 .. .
2022-12-0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신규 모델 ‘VAIDER X’의 METALLIC 컬러를 내년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VAIDER X’는 15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프라 ‘VAIDER’ 모델을 재해석하여 출시하는 뉴 모델이다. 기존 디자인에 테크적인 요소와 미래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로워졌다. 특히 신제품은 두께감이 있는 솔을 적용했지만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화감과 지지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프라는 지난 달 11일부터 30일까지 2023년 SS시즌 출시 예정인 ‘VAIDER X’의 8가지 컬러를 선공개 하는 리미티드 기획전을 실시했다. 수프라 자사몰과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으며 가장 많은 댓글을 획득한 컬러를 내년 상반기에 선보이게 됐다.


국내와 해외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 수를 얻은 컬러는 METALLIC이었다. 내년 상반기 출시가 확정됐으며 이 외에도 YELLOW, GREEN, MINT, BLUE 등 8개의 컬러 고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VAIDER X’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확인됐다.





또한,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5일 11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가장 마음에 드는 ‘VAIDER X’ 컬러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23년 SS 시즌 컬렉션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프라 관계자는 “그동안 수프라의 새로운 운동화 출시를 기다려온 분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VAIDER X’ 기획전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프라는 지난 10월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탑티어 일러스트레이터 ‘갈리에라’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스트릿 문화 전반에 테크를 융합하여 영리더들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패션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