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스튜디오앤파르크(Studio & Parc)] '버킷햇', 대박 아이템으로 .. .
2021-07-2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마크앤마가렛(대표 김하늘)이 전개하는 어반 프랜치 감성의 스타일리쉬 유니 캐쥬얼 브랜드 '스튜디오앤파르크'가 연이어 대박 아이템을 출시하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급부상하고 있다.

스튜디오앤파르크는 론칭과 함께 출시한 '베이스캡' 연예인 소멸캡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핫썸머 에피소드 두번째 발매후 '버킷햇'으로 또한번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특히 스튜디오앤파르크의 버킷햇은 온라인 플렛폼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착용하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스튜디오앤파르크 버킷햇의 포인트는 단연 컬러다. 라일락,민트,블랙 3가지 컬러는 기존의 팬츠, 티셔츠, 카고팬츠와 믹스매치해 마스크와 함께 꾸안꾸 패션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버킷햇은 핫서머 휴가철을 맞아 햇빛도 가려주며,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수 있는 아이템으로 야외활동과 데일리룩으로 필수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빅에코토트백'도 세련된 컬러감으로 티셔츠, 팬츠와 함께 연출시, 시크한 여성미를 강조하며, 버킷햇과 함께 깔맞춤 컬러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여름휴가철 대표 착장으로 선보이고 있다.




패션마케터출신 김하늘 대표가 론칭한 '스튜디오앤파르크'는 에피소드 시리즈 출시 때마다 토탈코디네이션을 강점으로 매번 히트아이템을 만들어내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SNS 인플루언서, 파워블로거,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매번 출시마다 역대급 반응을 나태내고 있다.

현재 '스튜디오앤파르크'는 무신사,29cm,SSF,LF몰,위즈위드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급부상 중이다.


공식온라인몰 www.studioandparc.co.kr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