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남성복 앤드지(ANDZ), 정해인구스다운선판매 프로모션
“공동구매 <슬기로운 겨울생활>, 777명 신청하면 슬기로운 가격.. .
2019-09-1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 Z)가 배우 정해인의 겨울 아우터 공개를 시작으로 구스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슬기로운 겨울생활’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9일부터 15일까지의 모집기간 내 최대 777명이 참여하면 앤드지의시그니처아우터 ‘더블맥스 구스다운’을 슬기로운 혜택가 최대 125,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남성복 앤드지(ANDZ)는 이번 아우터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 겨울을 책임질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도 함께 선보인다. 간절기부터 입기 좋은 다운베스트부터, 다운코트, 롱다운, 그리고 폭스퍼(FUR) 디테일의 다운까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맥스 구스다운(80:20)’은 프리미엄 폭스퍼를 사용해 따듯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정제된 디테일과 디자인이 폭스퍼 장식과 조화를 이뤄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남성들을 위한 매력적인 겨울 아우터이다. 남성들의 활동성과 스타일을 고려한 95CM기장으로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정장 하의와도 잘 매치되어 겨울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배우 정해인은 이번 겨울화보에서 지난해 완판 대란을 일으켰던 앤드지의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 ‘더블맥스 구스다운(80:20)’을 완벽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앤드지 관계자는 “더블맥스 구스다운은 베이지, 블랙, 차콜그레이, 카키 등의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아우터이다. 2019년 겨울,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강력해진 다운 압축 복원력(FILL POWER)과 트렌디한 디테일이 특징이며 105CM의 롱 기장에 부드러운 소재감과 탄탄한 볼륨감, 그리고 고기능성 워터프루프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한 겨울 내내 따듯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앤드지는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 참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공동구매 신청만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더블맥스 구스 다운’을, 점퍼 코트 등 다운아우터 전 구매 고객에게 앤드지 발열내의 온에어(ON AIR)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지 공식몰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