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현대 여성의 위한 운동 파트너
실제 운동 퍼포먼스 위한 쇼케이스 통해 차별성 강조
2017-02-1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가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을 위한 2017 S/S 컬렉션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컬렉션은 퍼포먼스를 극대화 해주는 「아디다스」의 최첨단 기술과 세계적 유명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의 감성이 더해져 완성됐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컬렉션을 공개하며 “이번 컬렉션은 다이나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살고 있는 열정적인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고려해 탄생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의 운동복과 신발은 스스로에게 도전하며 영감을 얻는 진취적인 삶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LA 비벌리힐스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는 철인 3종 경기를 연상시키는 각각의 방을 꾸며, 트레이닝, 수영, 사이클링, 요가 등 실제 운동 모습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로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역동적인 움직임에 맞춰 신축성을 높이고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프린트와 밖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UPF5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된 트레이닝 라인부터 봉제선이 없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한 요가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2011년, 세계 최초로 여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라인을 구비한 여성 전용 매장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트레이닝, 요가, 러닝, 스텔라 맥카트니 등으로 섹션을 나눠 전문 어드바이저들이 스포츠 종류와 단계, 목표, 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스포츠웨어를 여성 고객 개개인에게 맞춰 추천하고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
.[휠라코리아] 폐의류 재활용해 이웃 돕는 ‘리턴 투 케어’ 캠페인 진행 [24-12-25]
.[휠라] 롯데百 본점에서 ‘슈즈 팝업스토어’ 선봬... 신꾸(신발꾸미기) 커스텀 존 인기 [24-08-05] .[휠라(FILA)] 업계 최초 테니스화 맞춤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 론칭 [24-07-05] .[휠라홀딩스] 2023년 3분기 실적 발표…연결매출 9,902억원 [23-11-16] .[휠라(FILA)] 한소희와 함께‘2023 밀라노 다운 컬렉션’ 론칭 [23-11-09]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