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알프레드 던힐」15FW 캠페인 공개
젠틀맨의 기품과 고급스러움 전해
2015-07-2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mapci34@gmail.com
LIST 이미지

클래식 패션을 리드하는 영국 명품 브랜드 「알프레드 던힐」(Alfred Dunhill)이 7월 1일 전 세계적으로 15/16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진작가 피터 린드버그와 손을 잡고 영국 젠틀맨 클럽의 영원한 무드를 자아내는 던힐 하우스의 비전을 보여주었다. 또한 배우 맥스 아이언스, 모델 잭 기네스와 앤드류 쿠퍼가 각 자의 매력을 풍기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던힐맨이 되어, 엘레강스하고 안목이 뛰어난 런더너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캠페인의 앙상블 컨셉을 매 시즌 지속하는 것은 영국 젠틀맨의 우애를 높이고 새로운 세대가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컨템포러리에 대한 해석을 캡슐화 하고자 하는 것이다.

「알프레드 던힐」의 크리에이티브 존 레이는 “세인트 제임스(St James)의 클럽과 팰 멜(Pall Mall)은 영국 젠틀맨의 엘리트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수트를 디자인, 생산하는 높은 문명의 절정을 보여주고, 고급스럽고 영원할 것 같은 분위기의 장소 그리고 고위 관직의 사람들로 가득 찬 곳이기도 했다. 세팅과 테마는 던힐 컬렉션과 그 가치에 대한 영감을 끊임없이 준다.”고 말했다.

한편, dunhill.com과 「알프레드 던힐」의 YouTube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1분짜리 비하인드-더-신 캠페인 영상은 이번 컬렉션의 분위기와 정수뿐만 아니라 흠 잡을 데 없는 브랜드의 품질과 기능성을 볼 수 있다.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