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대경대와 온택트 대구컬렉션 협업 .. .
2020-09-28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은 2020년 9월 25일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대구 패션산업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패션모델 전문 양성 대학인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 K모델연기과, 패션스타일리스트과와 온택트 패션산업과 관련된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온택트 패션산업과 관련된 프로그램의 상호협력과 패션 관련 행사의 운영 및 참여, 취업정보 제공 및 취업지원, 상호행사에 필요한 인적자원과 보유시설의 공동이용 등을 협력키로 협약하였다.


이번 협약을 근거로 올해 32회차를 맞이하여 온택트(Ontact)로 진행되는 대구컬렉션(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주관)의 콘텐츠 제작에 ‘대경대학교 K모델연기과’학생들이 참여하게 된다. ‘온택트 대구컬렉션’은 지역을 대표하는 20개 패션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다가오는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촬영하여 각 참여업체의 온라인 홈페이지 및 SNS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순식 이사장은 “대경대학교와 온택트 패션산업과 관련적극적인 산학협력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키우고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말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