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
[2019 전국대학생패션쇼] 차세대 예비 패션디자이너의 축제의 장.. .
2019-10-3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17회 2019 전국대학생패션쇼’가 10월 30일13:00, 대구 2.28기념중앙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5개 대학 연합패션쇼를 시작으로 개막했다.

올해로 17회째인 전국대학생패션쇼는 한국패션산업을 이끌어 갈 차세대 예비패션디자이너를 발굴, 육성하고 대학간의 교류증진을 목적으로 섬유패션도시 대구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28개 대학이 참가하여 총 5회의 연합패션쇼와 대학교동아리에서 직접 제작한 개성 넘치는 패션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스몰마켓 등의 행사로꾸며진다.

특히 올해 행사는 대구 2.28기념중앙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되어 예비패션디자이너들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과 가을정취를 즐기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윤철수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참가한 전국 예비패션디자이너들과 패션도시 대구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낸 뜻 깊은 행사이다. 앞으로도 전국대학생패션쇼는 한국패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국내 대학생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슬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