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지속가능한 기능성 신소재 원사 발표회'.. .
2019-10-29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는 한국화학섬유협회와 공동으로 11월 13일(수) 경기도 소재 섬유관련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화섬원사 편직물 스트림 상생협력을 위한 「지속가능한 기능성 신소재 발표회」를 섬유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섬유산업의 신성장동력 창출과 화섬수요의 확대를 위해 국내 화섬사(화학섬유회사) 6곳(휴비스, 성안합섬, 티케이케미칼, 태광산업/대한화섬, 도레이첨단소재, 효성티앤씨)을 초청하여 소재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날 발표회에서는 각 화섬사의 차별화된 신소재를 발표하고, 개별상담시간이 마련되어 원단 및 소재 등의 제품에 대해서 자세한 상담 및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행사 주최자들은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경기도 섬유산업의 신성장동력 마련의 초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는 그동안 신소재 발표회가 서울 및 대구 등 대도시에서 개최되는 일이 많아 경기도 내 섬유기업관계자들이 발표회 참여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양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섬유관련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발표회 참여는 11월 8일(금)까지 경기도 소재 섬유관련기업 종사자면 누구든지 선착순으로 참여가능하며, 행사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textopi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호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