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던필드그룹] '2022, 2023 프리뷰 인 던필드' 성대히 진행
전국 400여개 대리점 점주와 유통 바이어 초청...2022/2023 상품.. .
2022-09-0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남성복 전문 기업 던필드 그룹(회장 서순희)이 지난 8월 25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2022, 2023 프리뷰 인 던필드' 슬로건을 걸고 코로나로 인한 상품설명회 공백을 3년 만에 깨고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프리뷰는 던필드 그룹의 메인 브랜드인 '남성 크로커다일과 남녀 피에르가르뎅' 을 프리뷰 하며 전국 매장 400여개 대리점 점주들과 유통사의 바이어를 초청해 2022년 F/W 상품군과 023년 새롭게 선보일 봄 여름 상품군까지 다양한 판매 전략을 교육하며 전략적인 판매 노하우를 전하는 자리였다.


행사 시작전 던필드그룹 서순희 회장은 "이제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면서 옷을 구매하는 시대가 다시 돌아왔다"며 "그만큼 서비스의 전문성과 프로성이 요구되고 있으니 단순히 (예뻐요~ 잘 어울려요) 간단한 멘트만 하지 말고 상품의 특성이나 소재를 이해하여 고객 맞춤형 응대를 해줄 것"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던필드 그룹은 던필드 플러스(피에르가르뎅) 사업부에 사장으로 승진한 송재연대표를 전면에 내세워 남성 피에르가르뎅에서 남녀 피에르 가르뎅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생각으로 소규모로 진행하던 프리뷰 안에 패션쇼를 진행하여 던필드 그룹의 저력을 보여 줬다.


한편 이날 던필드 그룹 내 전국 점주 및 바이어들 앞에 정식으로 인사드린 송재연 대표는 던필드 그룹에 2001년 입사해 각 부서를 거치며 전반적인 회사 내 업무를 익힌 후 20년을 지나 사장 자리까지 오게 댄 사연을 말하며 "돈 주고 살 수 없는 경력을 기반으로 의리 있고 똑똑한 사장이 되겠다"라며 새로운 대표로서의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프리뷰인 던필드의 행사 마무리는 남성 크로커다일의 전속 모델인 배우 현빈이 깜짝 등장해 추첨된 점주들의 고객들께 드릴 영화티켓(공조2)을 선물로 증정했다.


참석한 모든 점주들은 행사를 마무리하며 특별하고 성곡적인 프리뷰를 준비한 모든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를 표하며 다음을 기약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