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모우트(moat)] 론칭과 함께 마니아층 형성하며 순항 중
2021-09-0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지엔에프(대표 김승일)의 신규 여성복 ‘모우트(moat)’ 가 론칭 첫 시즌 긍정적인 매출을 일으키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모우트는 온오프타임 모두 우아하게 빛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내추럴 컬러와 견고한 상품력으로 만들어진 시크니처 자켓은 벌써부터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인기가 좋다.




내부적으로는 재구매가 많은 점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온라인 재구매가 이어지고같은 상품을 컬러별로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마니아층이 확실하게 형성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스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실장의 스타일링 팁 제안 및 유튜브 촬영 및 라이브 방송스타 PPL 등을 통해 타겟층과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차별화된 마케팅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우트는 견고함을 바탕으로 옷을 만드는 과정에 충실한 시즌리스 제품들이 중심으로 부담없이 입을 수 있으면서도 우아하고 도회적인 실루엣과 새롭고 차별화된 세심한 디테일정교한 마무리로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한다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고유한 개성과 하이퀄리티를 내세워 온라인 여성복의 한계를 뛰어넘는 브랜드로 더욱 더 성장해 나아갈것을 목표로한다.


모우트는 자사몰( http://moat.co.kr/)을 비롯 더블유컨셉, 29센치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슬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