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스튜디오앤파르크] 프랜치 감성 스타일리쉬 유니 캐쥬얼 브랜드.. .
첫 시즌 '브루주아' 테마로 젊은 파리지앵의 일상 연출
2021-05-1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마크앤마가렛(대표 김하늘) 510일  20-40세대를 위한 스타일리쉬 유니 캐쥬얼 브랜드 '스튜디오앤파르크 (Studio & Parc)' 를 런칭했다

 

'스튜디오앤파르크(Studio & Parc)'는 불어로 공원정원이란 뜻인 '파르크'라는 이름처럼웨어러블한 편안함을 강조하며젊은 파리지앵의 일상을 주제로 하고 있다.

 

이번 시즌 첫번째 에피소드는 '브루주아'를 테마로 화이트블랙을 비롯해톤 다운된 그린네이비오렌지 컬러들을  파리 감성의 색채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다양한 로고 플레이로 스웻셔츠후드티반발티등 의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격대는 반팔티셔츠 58.000~ / 팬츠 98.000~ / 스웻셔츠108.000~ /악세사리류 7.500~ 등 선보인다.

 

'스튜디오앤파르크(Studio & Parc)' 김하늘 대표는 "넘쳐나는 10대 브랜드 홍수속에서 2040세대들만의 편안하게!! 스타일리쉬하게!! 감성적!!으로 입을수 있는 제품으로 갈곳 잃은 패션 아이템의 방향을 찾아 줄 것"이라 전했다.


'스튜디오앤파르크(Studio & Parc)'는 자사몰을 시작으로 무신사, 29cm, W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도 늘려갈 예정이며다양한 이벤트로 신규회원확대에 박차를 가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스튜디오앤파르크의 제품은 이달 10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런칭 기념으로 5월말까지 전제품 10% 및 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튜디오앤파르크 공식 홈페이지( www.studioandparc.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