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CNN , 스톤글로벌과 'CNN Apparel ’로 아웃도어 사업 진출
하반기 공식 론칭 … 트렌디하고 생동감 있는 라이프스타일 선보.. .
2021-01-2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은 지난 햏 12월, CNN의 Worldwide 사업본부인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 글로벌 최초로 어패럴 사업 부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올 하반기 아웃도어 브랜드  CNN Apparel  을 본격 론칭한다.


CNN 어패럴은 아웃도어에 대한 지적 호기심과 디지털 플랫폼에 익숙한 MZ세대를 주 타깃으로어반 액티비티 라이프 웨어(Urban Activity Life Wear) 콘셉트를 내세워 아웃도어에 액티브한 감성을 믹스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CNN 어패럴은 올해 하반기에 공식적으로 런칭하며상반기에는 캡슐 패키지 전개를 통해 CNN 어패럴의 기획 방향과 콘셉트를 보여줄 방침이다. 

 

스톤글로벌 이승재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기획소싱 인프라와 유통 노하우를 살려 아웃도어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국내 대표 브랜드로 키울 것 이라며 확고한 브랜드 비전을 제시해 한국에서 시작하여 일본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  넬슨 (Phil Nelson) COO는 CNN 글로벌 뉴스의 선두주자로서 우리가 진행하는 모든 사업에서 언제나 최고의 수준을 지향합니다.  이번 스톤글로벌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CNN 디자인과 어패럴 제품 등에 있어서 최고를 선보인다는 동일한 가치를 추구하는 파트너


한편스톤글로벌 이승재 대표는 휠라코리아와 데상트코리아에서 상품기획자로 오랫동안 몸 담았으며디지털 상품기획 및 데상트골프를 런칭한 스포츠 브랜드 전문가이다. 메이저 브랜드에서 함께했던 기획 및 디자인마케팅영업 베테랑들과 함께 기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CNN Worldwide 는 케이블 뉴스 업계의 선두   브랜드로  그 어떤 미국의   케이블  뉴스 보다  많은 T 시청자   수와   온라인  및 모바일 기기  접속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전   적으로 ,  CNN 인터내셔널은 4   2백만   가구 에 송출되고 있으며가장 많은   수의    구에서 시청   가능한   뉴스   채널이다 .   C NN 디지털은  모든 플랫폼 에 걸쳐 최고의 온라인  뉴스로 선정되었으며모든 경쟁사 를 통틀어 가장 많은 미국 내    글로벌      방문자 ,  모바일      방문자 ,  밀레니얼      방문자 ,  정치  관련 뉴스  방문자,   그리고 비디오   재생   수를   자랑한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