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르꼬끄스포르티브] 네이버웹툰‘연놈’과 콜라보레이션, 주인공.. .
간절기아우터,백팩,스니커즈 등뉴시즌 컬렉션 출시
2020-02-0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새로운 시작, 스타일로 주목받길 원한다면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뉴시즌 컬렉션으로 준비하자.교복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아우터부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만능 백팩, 스타일의 완성을도와줄스니커즈까지 신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해모두를 갖췄다. 




특히 이번 시즌 르꼬끄는네이버웹툰의인기 작품‘연놈’과 스타일링 협업을 진행했다. 상하 작가의 웹툰‘연놈’은 10대들의 학원 로맨스를 중심으로 연재때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요 웹툰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으로‘연놈’의 캐릭터들이 르꼬끄의 신학기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한웹툰 컷을 공개한 것. 아우터와모듈백팩, 포폴라스니커즈를웹툰 속 교복과 함께 매칭해 캐릭터별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듀스2020자켓,필드자켓,듀스코치자켓의 총3가지 라인으로 출시된 이번 르꼬끄의아우터 컬렉션은등하굣길 교복부터캠퍼스룩까지모든 일상에 착붙는 데일리룩으로어떤 상황이든 완벽하게 만족시켜준다. 듀스2020 자켓은컬러블록의 윈드브레이커와 플리스자켓으로 2가지 연출 가능하며 테크웨어 무드를 살린 필드자켓은빅 사이즈의 아웃포켓과 D링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두 자켓 모두 플리스 안감으로 보온성이 탁월하며 발수와 방풍 기능으로 변화 무쌍한 봄 날씨에 최적화되어 있다. 듀스코치 자켓은포근한 양털 플리스와 심플한 솔리드의리버시블자켓으로트렌디함과 보온성을 고루 갖춘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다.




하나의 백으로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한 르꼬끄의멀티웨이백팩 시리즈는 학교에서는 물론 일상과 여행에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 모듈백팩은백팩과메신저백으로, 샤크백팩은백팩과샤코슈, 물병가방으로 따로 또 같이 쓸 수 있다. 트윈 백팩은 앞면의 포켓이 한쪽 면은 솔리드로 다른 한면은 메시 소재로 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다. 

모든 패션의 완성인 슈즈의 고민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클래식한 컬러의 포폴라 클래식과 보노스니커즈에 맡기면 된다.포폴라 클래식은 날렵한 실루엣과로우 프로파일 러버솔을 갖췄다.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은 르꼬끄시그니처인 사이드 삼각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상어 이빨처럼 날카로운 아웃솔은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앞 코 부분의스플리트토캡은발이 작아 보이며 발끝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테니스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보노는 다양한 패널이 레이어드 되어있어 개성있고세련된 느낌을주며 앞코를 감싼 언더레이어패널 역시 발이 작아 보이며힐 탑 부분의 에나멜 포인트로 위트 있는 무드를 더했다. 

2020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두를 위한 르꼬끄의 신학기 컬렉션은 르꼬끄 오프라인 매장과 이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성호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