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아보네] 결제 기능 추가한 자사몰 홈페이지 오픈…쇼핑 편의성 .. .
장바구니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자사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 풍.. .
2021-12-0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전개하는 데일리 가방 브랜드 아보네(le abonne)가 결제 기능을 추가한 자사몰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충성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2019년 출시된 아보네는 정기 구독 하듯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가방 브랜드를 표방한다올해는 매출이 전년대비 418신장하며 핫(Hot)한 가방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아보네는 이러한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결제 기능을 포함한 자사몰을 오픈했다쇼룸 형태로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간편 결제시스템 도입 및 간편 로그인 등으로 고객 쇼핑 편의에 신경 썼다결제 기능 추가로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들에게 보다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만큼매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보네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회원가입을 한 모든 고객에게 론칭 이후 최대 할인율을 적용,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또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선착순 200명에게 중복 이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장바구니 이벤트에서는 자사몰 내 장바구니를 캡쳐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한 5명을 선정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쿠폰과 적립금을 지급한다또한 사이트 오픈 기념 축하 및 응원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 쿠폰 및 대표 인기 제품을 증정하고자사몰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단독 사은품인 아보네 스마트톡을 제공한다.

 

아보네 관계자는 아보네는 편안함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갓성비 브랜드로 올해 매출만 100억 원이 예상될 정도로 높은 충성도를 자랑한다"라며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해 아보네 팬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아보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아보네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관 #16에 정식 입점했으며아난티 리테일숍(가평, 남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내년부터는 해외 배송 및 해외 셀렉숍 수요를 반영해 해외 판매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