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에스.티. 듀퐁] 2021년 첫 번째 신상품 ‘더비’ 컬렉션 출시
2021-01-04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은 2021년 첫 번째 신상품으로 ‘더비 컬렉션’을 선보인다.

더비는 남성 구두 스타일 중 하나로 1850년대에는 인기있는 스포츠 및 사냥 부츠였으며, 20세기 들어서면서 댄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에 남성들이 대중적으로 즐겨 신게 되었다. 듀퐁 하우스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기술인 고급 가죽 세공과 천연 래커 기술을 통해 더비 스타일을 재정의, 더비 슈즈의 장식인 브로그와 메달리온을 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에 적용했다.

 더비 컬렉션은 아뜰리에, 카다로그, 레더굿즈 총 3개의 라인으로 출시한다. 아뜰리에 라인은 라지 필기구와 르그랑 라이터, 시가 커터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은 고유 넘버와 함께 고급스러운 블랙 래커 상자에 담겨 있다. 카다로그 라인은 미디엄 필기구와 라인 2 라이터, 시가커터 및 커프스 단추, 레더굿즈 라인은 브리프케이스와 가죽 지갑, 카드 지갑, 시가 케이스로 구성되었다.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는 에스.티. 듀퐁 더비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브랜드 공식몰( www.st-dupont.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