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디디에두보] 완벽 비주얼 ‘한예슬’ 포토월에서 화보 완성
2020-11-09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프렌치 센슈얼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디디에두보(DIDIER DUBOT)’가 지난 24일 뮤즈 한예슬을 초청해 포토콜 행사를 열었다.

프렌치 센슈얼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DIDIER DUBOT)’의 뮤즈 한예슬이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꿈의 파리(Paris de rêve)” 테마의 팝업룸과 패키지 론칭 기념한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예슬은 독보적인 여신 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그녀의 센슈얼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을 선보여 패셔니스타의 감각을 자랑했다.

특유의 입체적인 형태감이 돋보이는 시그니처D 컬렉션 목걸이와 귀걸이를 함께 레이어드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반지로 포인트를 더하며 정제된 페미닌함과 모던한 매력을 완성시켰다. 아울러 팝업룸을 둘러보며 주얼리를 직접 스타일링 해보며 패션 센스를 발휘하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날 한예슬이 착용한 제품은 디디에두보의 시그니처 D컬렉션으로 디디에두보를 상징하는 알파벳 D를 곡선과 입체적인 형태로 표현했다.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시그니처D컬렉션은 로즈 골드나 옐로우 골드로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디디에두보 관계자는 “뮤즈 한예슬과 함께 진행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디디에두보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 23층 코너 스위트룸에 위치한 디디에두보 x 레스케이프 팝업룸은 11월 30일까지 오픈 되며, 레스케이프 호텔의 가을 에디션 : 꿈의 파리(Paris de rêve) 패키지 이용 시 입장이 가능하다.또한, 한예슬이 착용한 디디에두보시그니처D 컬렉션은 디디에두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