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수페르가] 2021 Q2브랜드세일즈쇼(BSS)‘SUMMER TRAVEL’ 개최
2021S/S 수페르가, 마이앙스 등 신상품을 VR(가상현실)서비스로
2020-10-2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브랜드네트웍스㈜ 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본사 쇼룸에서 홀세일 패션 수주회인 2021Q2 브랜드 세일즈쇼(BSS)를 개최하고 수페르가, 수페르가 X 원더비지터 콜라보레이션 ,마이앙스, 포토막 등 SUMMER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브랜드세일즈쇼(BSS)의 컨셉은 ‘여행’ 이다. 마치 비행기를 연상케 하는 연출물에서 각 컬렉션마다 각각 다른 느낌을 주며 다른 여행지로 구성했다.신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여행지로 떠나기 전 설레임을안고 떠나는 분위기 속에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비행기의 내부의 각 컬렉션별 요소의 감성이 반영된다.

또한, 꾸준히 시도하고 있는 온라인에서 VR 로 구현해 실제 쇼룸에 있는 것처럼 고화질로 MD추천 신제품을 체험하고,주문까지 할 수 있도록 PC/모바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지난 온라인 VR 서비스 기능 시 단점들은 보완하였고,좌우 회전 방식인 360도 영상 콘텐츠 촬영을 통해 신제품을 생동감 있게 자세히 볼 수 있다.

이탈리아 국민 스니커즈브랜드 수페르가의 ‘누드’, ‘3061컨트라스트 스티치뮬’, ‘2837 빈티지 파스텔’, ‘자수’, ‘백팩’ 등 총 6가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수퍼라이트의 뒤를 이을 새로운 경량화 ‘Nude’ 컬렉션은 2750-COTU CLASSIC와 비교해서 약 1/2 수준으로 (406g ->220g) 무게를 낮추었다.

‘3061 컨트라스트스티치뮬’ 컬렉션은 두툼한 빅레이스와어퍼와 대비되는 컨트라스트스티치가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2837 빈티지 파스텔’ 컬렉션은 New 시즈널컬러팩으로 빈티지한 톤 다운된 컬러감이 특징이다. ‘자수’ 컬렉션은 마치 손으로 그린 듯한 측면의 귀여운 자수 포인트가 특징이다.‘백팩’ 컬렉션은 수페르가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컬렉션으로 베이직하지만 꼭 필요한 수납공간은 모두 갖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10대 스쿨룩, 20대 캠퍼스룩에 모두 어울리는 수페르가의 첫 번째 ‘백팩’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페르가가 원더비지터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수페르가X원더비지터’ 콜라보 컬렉션은 재미있는 제품이 재미 있는 삶을 만든다를 모토로 하는 원더비지터와 수페르가만의 감성을 접목하여 색다른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컨셉은 ‘슈퍼 수페르가’의 디자인으로 디자인적 핵심인 ‘이중성’을 표현하기 위해 토 캡,슈레이스,어퍼를2가지의 서로 다른 소재와 피스를 믹스매치하여 한 신발안에 녹여냈다.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의 멋을 강조한 콜라보 제품은 총 10종 출시된다.

바르셀로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마이앙스(MAIANS)’는 장인의 손을 거쳐 100% 핸드메이드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하나의 예술품으로 탄생된 썸머 시즌의 필수아이템의 총 6개의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여름철에 신기 용이한 ‘페파레질라(PEPA REJILLA)’ 컬렉션은 가볍고, 통풍성 높은 100% 코튼으로 만들어져 썸머 시즌에 잘어울리는 클래식 라인이다. ‘아이네스컬렉션 (INES COLLECTION)’ 은 200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마이앙스의아이코닉웻지 스타일로 통기성이 뛰어나며 메쉬어퍼로 여름철에 신기에 탁월하다. ‘시스토 컬렉션 (SISTO COLLECTION)’은 스페인 전통 기법을 기반으로 어반 클래식의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로 재 탄생된 클래식 라인이다. ‘나우티코 컬렉션 (NAUTICO)’ 은지중해 컨셉의 마이앙스 만의 보트 슈즈이며 전통적인 핸드 크래프트 방법으로 편안하고 접지력을 제공한다. ‘프로일란 멀티 컬러 (FROILAN MULTI COLOR)’ 컬렉션은 새롭게 추가된 라인이며,수공예 금형으로 독특한 질감을 보여주는 미드솔이 특징이다.100% 코튼 소재와 멀티컬러의트렌디한 컬러의 어퍼와 독특한 핸드크래프트 몰드가 특징인 벌커나이즈드 라인이다. ‘블라시나테크니카 (BLASINA TECNICA)’ 컬렉션 라인은 개성이 넘치는 패턴의 어퍼 디자인이 특징인 벌커나이즈드 라인이다.

마지막으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스페인 브랜드 포토막(POTOMAC)의 ‘잉글레즈 로나 (INGLES LONA)’컬렉션은 시즌 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컬러와 구성으로 업데이트 되었고,‘바스켓 로나(BASQUET LONA)컬렉션,메모리폼인“PLUMA flex” 텍션에 적용해 부드러운 쿠셔닝을 자랑하는 신규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또한,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잉글레즈로나의뮬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에서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3일간 진행될예정이며,VR 쇼룸은 브랜드세일즈쇼 공식 홈페이지(http://www.brandsalesshow.com/)를 통해서 주문 기간 동안 접속이 가능하며,이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 언택트 환경에서 브랜드와 리테일러의 실시간 교류의 장을 만들어 지속적으로 유통 시장 활성화에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박성호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