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슈스파] 새로 문 여는 '스타필드 안성점', 영캐주얼 감성 담은 .. .
2030세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반영한 트렌디 캐주.. .
2020-10-0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DFD라이프컬처그룹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SHOESPA)가 올 하반기 주력 매장으로서 슈스파 스타필드 안성점을 신규 오픈했다.

슈스파는 소다에서 런칭한 글로벌 슈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련된 패션을 즐기는 소비층과 유니섹스(UNISEX)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컨셉과 함께 우수한 품질 및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현재, 컨템포러리 슈즈 갤러리 컨셉 스토어로서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 아울렛 매장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슈스파의 스타필드 안성점 매장은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끄는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현재 패션을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세련된 매장으로 꾸몄다.

슈스파는 해당 매장을 스타필드 안성점의 프리 오픈일에 맞춰 선보였으며, 하반기 오픈하는 슈스파의 점포 중 주력 매장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신규 매장이 자리잡은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의 최대 복합 쇼핑몰일 뿐 아니라 천안, 아산 등과 인접해 충청권 지역까지 아우를 수 있는 입지로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슈스파는 이처럼 핵심 상권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점의 오픈 초기부터 함께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 매장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안성점 1층에 위치한 슈스파 신규 매장은 74.38㎡(22.53평) 규모로 꾸며졌으며, 2030세대 취향을 고려한 컨템포러리 감성의 슈스파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해당 매장에서는 슈스파의 대표적인 스트릿 감성 스니커즈 라인인 ‘슈스타(SHUSTAR)’를 포함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한 ‘매일리슈(Mailyshu)’, 지속가능성을 모토로 한 업사이클링 제품군인 ‘서클(SIRCLE)’ 등 유니크한 영캐주얼 무드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라인업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만날 수 있다.

슈스파는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로 20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슈스파 전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15일간 진행한다. 오픈 후 첫 주말인 10월 10일과 11일에는 구매고객들 중 하루 30명으로 한정해 럭키박스 1+1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스타필드 안성점 단독 특가 (4만9천원-5만9천원) 상품도 별도로 마련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들이 슈스파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스파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인테리어 컨셉부터 제품 디스플레이까지 슈스파의 주타깃인 MZ세대 맞춤형으로 구성해 2030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며, “슈스파가 야심차게 공들여 준비한 하반기 주요 매장인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스파의 제품들은 전국 슈스파 매장과 DFD 온라인몰(www.dfdplus.co.kr)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안성점 매장을 포함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현대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전국에 총 27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