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BYC] 브랜드 뮤즈 ‘오마이걸 아린’ F/W 화보 공개
BYC 보디히트, 잠옷, 란제리, 양말 등 가을, 겨울 신제품 출시
2020-10-0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BYC(www.byc.co.kr, 대표 고윤성)가 가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BYC 2020 F/W 화보는 BYC 발열웨어 보디히트와 란제리, 국민양말 등 다양한 제품만큼 다채로운 아린의 매력을 가득 담았다.




화보 속 아린은 BYC 발열웨어 제품인 보디히트와 청바지 하나를 매치해 심플하지만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전문 모델 못지않은 화보 컷을 연출했으며, BYC 란제리를 들고 특유의 밝은 미소도 지어 보였다. 또한, 홈코노미족을 위한 편안한 홈웨어를 입은 아린은 장난스러운 표정과 발랄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과즙미를 발산하며 걸그룹 막내 아린의 모습도 보였다. 아린은 이번 화보를 통해 올해 가장 핫 한 멀티 엔터테이너답게 다양한 반전 매력들을 뽐내며 모든 제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오마이걸 아린은 지난 3월, BYC 전속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아린은 BYC만의 감성이 담긴 화보, 홍보 영상 등에서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였고, 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한 많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BYC와의 케미를 자랑했다.




BYC 관계자는 “이번 2020 F/W 화보에서 아린의 숨겨진 반전 매력을 담아 제품 출시 전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엔터테이너 아린과 함께 더 다양한 BYC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