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ABC마트] 체험형 매장 늘린다•••그랜드 스테.. .
11/1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리즘백 증정 및 다양.. .
2018-11-17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브랜드 협업과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ABC마트가 선보이는 패션, 문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ABC마트는 지난 9일 부산대학로점을메가스테이지에서그랜드스테이지로리뉴얼오픈 한데 이어 오늘 16일 그랜드스테이지울산업스퀘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기존의 매장들을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으로 리뉴얼오픈하고주요 핵심상권 내 신규 그랜드스테이지 매장도 연달아 오픈할 계획이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새롭게 개편된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이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기존 매장보다 의류, 용품비중을 늘려 머리부터 발끝까지 연결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그랜드스테이지울산업스퀘어점’은울산 최대 복합쇼핑몰인 울산업스퀘어 4층에 입점해 많은 소비자의 방문이 예상된다. ABC마트는 신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ABC마트가 지향하는 패션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폭넓은 소비층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울산업스퀘어점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반스 특유의 감성을 잘 살린 스타일36 제품을 11월 17일(토)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나이키 의류 및 푸마 썬더스펙트라(THUNDER SPECTRA), 아디다스 영-1(YUNG-1) 등 인기 제품 등을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즘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슈즈 멀티숍의 영역을 넘어 소비자에게 디지털, 패션, 문화 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앞으로도 전략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