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베가리니] 국내 고객 위한 아시안핏 '클래식 라인' 신상품 출시
2018-11-1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베가리니코리아(대표 현주영)의 글로벌 가방 브랜드 '베가리니'가 국내 고객을 위한 아시안핏 SMU(Special Made Unit)인 '베가리니 아시안핏 클래식 라인'을 출시했다.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미국 본사에서 기획한 이번 베라기니 클래식 라인은 창사 초기 선보인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하드웨어 장식으로 미국 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이다.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국 최초의 라인을 재해석하여 개발했다.


베가리니 스페셜 클래식 라인 4종의 가장 핵심적인 특징은 원단의 차별화이다. 베가리니 상품의 공통적 특장점인 초경량, 스크래치 방지, 방수 기능은 종전대로 담아내고, 최근 국내고객들이 선호하는 두께감 있는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또 실용적이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 좋은 백팩은 실버장식, 세미 정장, 데일리 룩에 고급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토트백은 골드장식이 포인트이다. 베가리니는 여행을 모티브로 출발했지만, 여행을 위한 백에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데일리 백까지 하이브리드형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착용할 수 있다.


아시안핏 클래식 라인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지속적으로 시장을 탐색하여 연구개발에 몰입하고 있다. 미국 베가리니 본사 BGbarry그룹도 국내의 선풍적인 인기에 감흥받아 주기적으로 한국에 방문하고 동양의 패션 트렌드를 수집하여 기존 제품을 보완하거나 새로운 상품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