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와이드앵글] 스웨터와 패딩 기능 겸비한 ‘듀얼 모드 스웨터’ .. .
패딩 소재 몸판에 풀짚업 스타일을 적용한 스웨터로 캐주얼한 디.. .
2020-10-2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스웨터와 패딩의 장점을 모두 갖춘 간절기 아우터 ‘듀얼 모드 스웨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듀얼 모드 스웨터’는 캐주얼한 스웨터 외관에 패딩의 보온성을 더한 아우터다. 슬림한 디자인에 방풍, 방한 기능까지 두루 갖춰 가을철 필드 위에서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 패딩 하이브리드 풀짚업 스웨터’는 니트와 패딩 기능을 겸비한 하이브리드형 스웨터 제품이다. 몸판과 소매 전체에 가볍고 따뜻한 패딩 충전재를 적용하는 동시에 방풍 안감을 내장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겉면에는 울 소재를 사용해 스윙 동작 시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딥 블루, 오프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여성 패딩 하이브리드 풀짚업 스웨터’는 몸통 부분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퀼팅 절개선 디테일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슬림하면서 가벼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움직임이 많은 팔 부분과 허리 양옆 부분은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컬러는 오프 화이트, 블랙 2종으로 출시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큰 일교차로 코디가 어려운 요즘 스타일은 살리면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골퍼들에게는 듀얼 모드 스웨터가 안성맞춤”이라며 “몸도 둔해지고 컨디션도 저하되기 쉬운 추운 날씨에도 듀얼 모드 스웨터와 함께 가볍고 따뜻한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성호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