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휠라(FILA)] 사이클화 ’시냅스’ 론칭 기념 '팔당초계국수' 팝.. .
2020-10-2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휠라가 사이클화 시냅스 론칭을 기념해 라이더들의 가슴을 뛰게 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사이클 동호인들의 메카인 ‘팔당초계국수’와 손잡고 지난 17일 ‘휠라 X 초계국수 콜라보 사이클화’를 선보이는 동시에 현장 이벤트도 진행했다. 라이더들이 자주 찾는 명소이자 유명 메뉴인 초계국수의 초성인 ‘ㅊㄱㄱㅅ’을 사이클화(넌클릿 평페달형 시냅스5)에 새겨 넣어 신고 타는 재미에 소장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국수를 연상케 하는 색상, 물결무늬 패턴 디테일이 가미된 점도 흥미롭다. 지난 17일,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초계국수본점 앞에서 열린 휠라 사이클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날 현장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9만 9000원(정가 18만 9000원)에 판매했으며, 휠라 리니어 티셔츠도 선물로 제공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는 휠라 글로벌 랩의 축소판을 옮겨온 듯한 ‘커스텀 스튜디오’도 문을 열었다. 휠라 글로벌 랩만의 사이클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라이더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현장에서 퍼스널 커스텀 서비스를 통한 시냅스9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혜택(39만 9천원)을 제공했다. 이뿐만 아니라 17일 하루, 렌털 서비스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휠라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사이클화의 실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으며, 휠라 사이클화를 신고 팔당지역 핫스팟을 순회하며 미션 수행 시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됐다.




휠라 관계자는 “그동안 글로벌 선수들의 다양한 퍼포먼스 슈즈를 연구 개발하며 쌓아 온 휠라 글로벌 랩의 기술력을 집약, 심혈을 기울여 이번 사이클화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팔당초계국수와의 이색 협업이 보여주듯 라이더 분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하며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가는 한편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딩 문화 조성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