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s
[아이잗바바] '브랜드 리바이탈라이제이션' 단행
22년 헤리티지 기반에 생기와 활력 불어 넣는다
2020-04-0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아이잗바바가 22년 역사의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는 '브랜드 리바이탈라이제이션( Brand Revitalization)' 작업에 착수한다.

 

'어뉴 아이 아이잗바바(anew I Izzat Baba)'가 다시 새로라는 타이틀로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펼친다





리뉴얼의 핵심의 주제는 상품의 변화”, “아이덴티티의 변화”, “소통의 변화” 이며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콘셉트하에 더욱 젊고 모던한 상품을 구성하고로고와 매장을 비롯한 모든 비주얼 요소도 새 옷을 입는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장다각도에서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명확하고 혁신적인 변화로 아이잗바바를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anew I의 새로운 아이잗바바는 2020 8월 선보일 계획이다.

 



<김슬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