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s
[린(LYNN)] 2020 S/S ‘Modern Vibe’ 캠페인 공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2020-04-0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린(LYNN)」이2020 S/S ‘Modern Vibe’ 캠페인을 공개했다.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현대적인 공간에서 린의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아름다움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냈다.


이번 S/S 캠페인 테마인 ‘Modern Vibe’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함으로 만드는 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다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이 점차 다채로워지는 만큼 입는 사람의 일상도 중시되어 가고 있고 일상의 특별함이 하나의 삶의 코드로 부상하고 있다.



 



린의 S/S 컬렉션은 바디 실루엣에 따라 흐르는 유연한 소재,풍성한 볼륨감을 주는 퍼프와 셔링,봄바람에 마치 춤추는 듯한 플리츠 디테일을 사용하였으며 부드러운 파스텔톤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감성적인 컬러웨이를 구성하였다또한 오묘하고 고아한 매력을 가진 시어한 소재로 보일 듯 말 듯 신비로운 우아함을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특별한날,드레스업이 필요할때 갖춰 입을 수 있는 린의 스페셜 라인인 디 클라쎄(De Classe)’ 컬렉션을 더욱 강화하였다린의 시그니처인 원피스 아이템을 중심으로 레이스 원피스플로럴쉬폰 원피스볼륨 슬리브원피스 등 페미닌함과 모던함을 아우를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최영은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