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카림 벤제마,발롱도르 시상식서 펜디 착용
2022-10-2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프랑스 축구의 전설이자 레알마드리드팀의 스타선수인 '카림 벤제마(Karim Benzema)'가 지난 1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2 발롱도르 시상식'서 펜디를 착용했다.

지난 시즌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지는 발롱도르의 남성수상자로 선정된 카림 벤제마는 시상식룩으로 새틴디테일이 특징적인 펜디의 턱시도수트를 선택했으며, 여기에 펜디로고의 플랫보타이와 레이스업슈즈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벤제마는 기술적인 원단과 하이엔드 스포츠감성이 특징적인 펜디 패스터스니커즈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 이다.


***


펜디에대하여

펜디하우스는 아델&에도아르도펜디(Adele &Edoardo Fendi)가 1925년로마에 설립했다. 최초의 펜디부티크 오픈후 핸드백숍과 퍼작업실이 뒤따랐다. 곧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펜디는 우아함, 장인정신, 혁신과 스타일로 이름높은 브랜드의 자리에 올랐다. 고인이된 칼라거펠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1965년 시작해 54년간 이어졌으며, 1992년 실비아벤투리니펜디가 크리에이티브디렉션분야에서 그를 뒷받침하기 시작했다. 1994년 실비아가 레더굿즈액세서리의 책임을 맡았고 맨즈웨어라인 또한 담당하기시작했다. 2000년 LVMH 그룹이 펜디를 인수해 2001년 최대주주가 되었다. 2020년 9월 킴존스가 쿠튀르, 여성레디투웨어의 아티스틱디렉터로 임명되었으며, 펜디가문의  4대손인 델피나델레트레즈펜디가 주얼리아티스틱디렉터로 합류했다. 현재 펜디라는이름은 품질, 전통, 실험정신, 창조성과 동의어로 여겨진다.  www.fendi.com 



<최영은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