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코리아세일페스타] 소비성향테스트‘쇼핑의 신’공개
MBTI 테스트 형식을 활용한 소비성향테스트 공개
2022-10-2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 이제훈 한국체인스토어협회장, 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는 국민참여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비 성향 테스트 ‘쇼핑의 신’을 공개했다.


전 세대에 걸쳐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MBTI 형식의 테스트를 차용해 소비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로, 올해 행사 컨셉인 ‘사는 게 즐거워지는 모두의 쇼핑 축제’취지에 맞추어 전국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쇼핑의 신’은 대중에게 친근한 그리스 로마 신화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12가지 문항과 8가지 결과값으로 구성되어 간단한 답변 선택을 통해 자신의 소비성향을 알아볼 수 있다. ‘쇼핑의 신’ 테스트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쇼핑의 신’결과값을 활용해 참가기업의 세일상품을 분류하고 연계 기획전을 진행하며,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주간으로 오는 11월 1일(화)부터 11월 15일(화)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