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유아의류, 용품 선도기업으로 우뚝
2019-06-3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이 '2019 소비자가선정한품질만족대상'을 수상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1990년 창립 이래, ‘최고의 유아복을 만들겠다는 사명감으로 우리나라의 유아의류용품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지난 29년간 많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해 오고 있다.

 

또한 '아기의 행복을 디자인하여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No.1 패션문화기업’ 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해피랜드압소바파코라반베이비, MU스포츠골프웨어스릭슨 골프웨어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최적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사랑과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와 함께환경친화적인 제품 개발로 기능성과 실용성패션성의 3박자를 골고루 갖추어 국내 유아패션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아기가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역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다.매년 홀트아동복지회와 한국소아암재단 및 보육원에 의류와 용품을 기부하고 있고 전국 주요 공항을 비롯한 20여개 공공시설에 유아휴게실(수유실)을 설치운영하고 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지금까지 쌓아 온 역량과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품질 개발은 물론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속에서 올바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