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CD애드호크]해외시장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감성의 캐쥬얼 브랜
2018-10-2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해외시장을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감성의 캐쥬얼 브랜드인 CD ADHOC(CD 애드호크)를 선보인다. CD ADHOC(CD 애드호크)는 Creative하면서도 unique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로 NO AGE , NO SEX , NO TIMES , NO AREA를 내세운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최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것으로 맨투맨, 후드점퍼 등 50여가지의 reasonable한 스타일을 선보이게되며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코디네이션을 제안 할 것이다. 먼저 10월 26일 롯데닷컴, L롯데, 롯데i몰 등 주요 온라인 유통 11군데에서 선보이는 CD ADHOC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사이트에서도 동시 오픈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과 해외 고객 유치도 기대하고 있다. 이후 오프라인까지 확대하여 11월 중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시작으로 POP-UP 매장도 전개 할 예정이다. 또한 11월부터 YG패밀리의 셀럽베어인 [크렁크]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아이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구성 될 예정이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
.[폴햄]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과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24-09-02]
.[워즈코퍼레이션] 성수 연무장길에 '핍스 모터사이클' 오픈 [24-06-19] .[MLB] 23FW 모자 트렌드 제안...더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23-10-22] .[폴햄] 상반기에도 매출 고공행진...전년비 20% 상승 [23-07-18] .[헤지스] 미래 세대를 위한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개최 [23-07-18]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