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CD애드호크]해외시장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감성의 캐쥬얼 브랜
2018-10-2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해외시장을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감성의 캐쥬얼 브랜드인 CD ADHOC(CD 애드호크)를 선보인다.

CD ADHOC(CD 애드호크)는 Creative하면서도 unique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로 NO AGE , NO SEX , NO TIMES , NO AREA를 내세운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최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것으로 맨투맨, 후드점퍼 등 50여가지의 reasonable한 스타일을 선보이게되며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코디네이션을 제안 할 것이다.

먼저 10월 26일 롯데닷컴, L롯데, 롯데i몰 등 주요 온라인 유통 11군데에서 선보이는 CD ADHOC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사이트에서도 동시 오픈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과 해외 고객 유치도 기대하고 있다.

이후 오프라인까지 확대하여 11월 중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시작으로 POP-UP 매장도 전개 할 예정이다.

또한 11월부터 YG패밀리의 셀럽베어인 [크렁크]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아이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구성 될 예정이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