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그룹형지, 서울디지털대학과 산학협약 체결
인력양성·공동연구·현장실무경험 공유로 상호 시너지
2016-01-1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패션그룹형지(총괄사장 박우)가 서울디지털대학(총장 정오영)과 지난달 23일, 서울디지털대학 강서캠퍼스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우수 인력 양성과 공동 연구, 현장실무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서울디지털대학은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온라인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형지 소속 임직원들과 대리점 종사자들의 자기개발 및 직무 능력 향상을 지원하게 되고, 형지는 필요에 따라 온라인 학위과정 또는 비학위과정으로 맞춤교육과정을 서울디지털대학으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어, 임직원 및 대리점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교육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형지가 보유한 현장 기술을 대학 교육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축적해 온 실무 관련 노하우를 서울디지털대학에 제공하고, 서울디지털대학은 형지 소속 임직원 중 자격 있는 전문가를 겸임교수로 위촉할 수 있어, 사이버대학 최초의 패션학과인 서울디지털대학 패션학과의 실무 중심 교육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형지는 지난해 1월 서울 강남에 도심형 연수원 ‘형지비전센터’를 설립하고, 전 임직원은 물론 전국 2천1백여개 매장 점주와 판매사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불황을 극복하고 상생을 도모하며 기업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최영은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