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브랜드 사이트 + e-숍 = 체험에서 구매까지 원-스톱!
2014-10-1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89n@naver.com
LIST 이미지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라코스테」가 기존에 별도 운영해오던 브랜드 사이트와 e-숍을 통합해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www.lacoste.co.kr)’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브랜드의 모든 콘텐츠를 하나의 사이트에 집약시킴으로써 브랜드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구현해냈다.


지난 6일 공식 오픈한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는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의 시즌 컬렉션 제품을 동일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히스토리?룩북?제품정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도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미지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콘텐츠 및 제품 간의 이동이 보다 용이해졌으며, 제품정보 확인부터 최종구매까지 별도의 주소 이동 없이 이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라코스테」는 스마트 기기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현 트렌드에 맞춰 데스크탑은 물론,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라코스테」를 보고 느끼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라코스테」는 이번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사이트 방문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로그인만 해도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e-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의 구매 고객을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e-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경은 기자 89n@naver.com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