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홀하우스」 대변신! BI·콘셉트 전면 교체
WHOLE HAUSS→HOLLHAUS로, 북유럽 감성
2014-09-1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89n@naver.com
LIST 이미지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홀하우스」가 F/W 시즌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한글표기명 「홀하우스」만 제외하고 브랜드 콘셉트 및 BI를 전면 교체한 것.


유머와 위트를 담은 캐릭터 캐주얼 ‘WHOLE HAUSS’에서 홀랜드 특유의 북유럽 감성을 표방한 ‘HOLL HAUS’로 영문표기명과 로고타입을 변경했다. HOLL HAUS는 홀랜드(Holland)에서 착안한 ‘HOLL’과 집, 일가를 뜻하는 ‘HAUS’의 합성어이며, 로고 디자인 역시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모던하고 심플하게 풀어냈다. 로고 하단에는 ‘HOLLAND’를 삽입해 브랜드가 새롭게 지향하는 바를 명시했다.


「홀하우스」는 기존에 전개해오던 다양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과 더불어, 북유럽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과 유니크한 감성을 동시에 담은 ‘홀랜드’ 라인을 추가로 선보여 상품구색을 다양화시켰다. 홀랜드 라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북유럽 양식에 이지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컨템퍼러리 스타일로 전개한다.


한편 「홀하우스」는 아이돌스타 임시완과 함께한 F/W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홀랜드 라인 제품 PPL과 함께 지난 10일까지 ‘홀하우스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등 새롭게 변신한 「홀하우스」를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한 홍보전략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경은 기자 89n@naver.com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