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지컷」 N°21 협업 컬렉션 대박… 매출 40% ↑
주요 아이템 완판 행렬… 젊은 고객 흡수 성공
2013-05-08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컷」이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기사 리스트
.[한국ICT패션뷰티산업협회] 정부지원사업 ‘미래내일 일경험’, 패션ㆍ유통 업계 앞다퉈 활용 [24-10-19]
.제35회 대구컬렉션, K패션의 역량과 2025 뉴컬렉션을 한자리에서 확인 [24-10-17] .[F&F] ‘2024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24-09-05] .[부고] 박윤정 에스모드 서울 이사장 별세 [24-08-14] .[코오롱FnC]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로 K패션 이끈다 [24-08-06]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