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잭니클라우스」젊은 고객 공략 본격화
비비드한 컬러·트렌디한 ‘비타@’ 라인 런칭
2013-04-3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코오롱FnC의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강남 사옥에서 진행된 상품설명회를 통해 올 F/W 컬럭센과 브랜드 리뉴얼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비타민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비타민 A부터 K까지의 대표 아이콘으로 활용해 펀(Fun)하고 위트있는 킬링 포인트로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비타@’ 라인은 단독 매장으로 전환을 염두에 두고 3년 전부터 기획된 라인으로 향후 시장의 반응을 살펴 단독숍으로 개별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상이한 컨셉을 이들 4개 라인이 한 매장에서 마치 편집숍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장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기사 리스트
.[한국ICT패션뷰티산업협회] 정부지원사업 ‘미래내일 일경험’, 패션ㆍ유통 업계 앞다퉈 활용 [24-10-19]
.제35회 대구컬렉션, K패션의 역량과 2025 뉴컬렉션을 한자리에서 확인 [24-10-17] .[F&F] ‘2024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24-09-05] .[부고] 박윤정 에스모드 서울 이사장 별세 [24-08-14] .[코오롱FnC]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로 K패션 이끈다 [24-08-06]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