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헤리토리」 초년생 모습 벗었다
1억 달성 매장 배출 … 상권 맞춤, 지역 밀착 마케팅
2013-01-04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2012년 2월에 런칭한 세정의 트러디셔널 브랜드 「헤리토리」가 초년생의 모습을 벗고 트러디셔널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르고 있다. 「헤리토리」는 지난 11월 런칭 7개월 만에 월매출 1억원 달성 매장을 배출햇으며 이에 힘입어 내년에는 300% 신장한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지역별 개별 매장의 상권을 분석해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 점주가 하고 싶었던 마케팅이나 홍보활동을 지원해주는 지역 밀착형 마케팅 전략 지원이 효과를 발휘했다. 또한 “2012년 F/W 상품부터 고유의 패턴과 컬러를 적용해 매출 드라이브에 박차를 가한 것이 실제적인 매출로 이어졌으며 2013년 상반기에는 보다 완성도 있는 제품들이 출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헤리토리」 의 강점을 살린 ‘블러킹 배색 브이 카디건(19만8천원)’도 직장인 남성들의 겨울용 이너웨어로 인기를 얻으며 매출 상승의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MBC 드라마 ‘더킹투하츠’에서 이승기가 입고 등장했던 패션 아이템은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에서 정보가 오갈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의 카디건을 착용했던 터라 '이승기 카디건' 이라는 인기 검색어까지 등장했을 정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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