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레스모아」마스코트 ‘펠리’ TV 광고
브랜드 마스코트로 親고객 이미지 부각
2012-04-3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금강제화의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브랜드 마스코트 ‘펠리’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TV 광고를 5월 한 달간 방영한다. 「레스모아」의 마스코트인 펠리가 캐릭터로 등장해 고객들과 셔플 댄스를 춘다는 설정으로, 「레스모아」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즐거움을 표현했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과 전 연령대에 맞는 원스톱 슈즈 쇼핑을 제공한다는「레스모아」의 컨셉에 맞춰, 어른부터 아이까지 함께 등장해 펠리와 함께 신나게 춤을 즐긴다는 내용으로 제작 됐다. 「레스모아」는 연예인이 아닌 브랜드 마스코트를 주인공으로 삼았다는 점에서 이번 광고의 의미가 크다며, 올 한해 마스코트 펠리(Pelly)를 앞세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새로운 CF의 주인공 펠리를 앞세워 고객 친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레스모아」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다는 전략이다.
지난기사 리스트
.[한국ICT패션뷰티산업협회] 정부지원사업 ‘미래내일 일경험’, 패션ㆍ유통 업계 앞다퉈 활용 [24-10-19]
.제35회 대구컬렉션, K패션의 역량과 2025 뉴컬렉션을 한자리에서 확인 [24-10-17] .[F&F] ‘2024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24-09-05] .[부고] 박윤정 에스모드 서울 이사장 별세 [24-08-14] .[코오롱FnC]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로 K패션 이끈다 [24-08-06]
MOST READ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