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던필드, 멀티숍으로 유통 차별화 한다
「피에르가르뎅」「남성크로커다일」「빅토비비」 한 곳에
2012-01-1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던필드(대표 서순희)가 올해 멀티숍으로 유통을 차별화 한다. 멀티숍은 던필드가 전개하고 있는 「피에르가르뎅」 「남성크로커다일」 「빅토비비」 3개 브랜드를 한 곳에 구성,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며, 올해 대구, 부산 등 중·대도시에 10개의 종합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던필드는 멀티숍을 한번 신설했다가 실패했던 요인을 분석, 시스템을 개선해 재 개설을 결정한 것. 특히 「피에르가르뎅」은 작년 매출 130억원을 달성, 월매출 1억원이 돌파한 매장이 3개이상으로 속출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화제다. 「남성크로커다일」도 올해 리뉴얼 오픈을 계획 중에 있으며, 「빅토비비」도 매장을 더욱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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